이어 발매 일주일 전인 2월 15일 오후 8시부터 2시간 30분동안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에서 국내 최초로 공연실황 DVD의 시연회도 마련한다.
이날 시연회는 팬들 200여명을 비롯해 언론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열리는 것으로영화가 아닌 공연실황 DVD가 발매 전 시연회를 갖는 것은 국내에서 처음 있는 일이다.
이 DVD는 지난해 6-7월 약 한 달 간 전국 8개 도시에서 11회에 걸쳐 펼쳐진 전국투어 공연 실황과 서플먼트를 총70대의 카메라를 동원해 2장의 디스크에 담아냈다.
특히 100분 가량의 방대한 서플먼트를 통해 리허설 장면 등 `비하인드' 스토리와 팬들의 모습, 재편집된 동영상 등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서태지 모습을 담은 화보집과 포스터도 특별 수록될 예정이다.
이번 시연회는 총6개의 스피커를 이용해 360도 서라운드 사운드를 통해 현장감있는 음향을 연출할 예정이다.
서태지컴퍼니는 "DVD 시연회는 한 달 동안 전국투어를 하면서 함께 해준 팬들에게 가장 먼저 선보이고자 기획하게 된 이벤트"라면서 "기획 단계부터 DVD 발매를 염두에 두고 진행할 만큼 뛰어난 퀄리티를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 DVD는 서태지컴퍼니가 설립한 영상 스튜디오인 `Burning Heart' 스튜디오가 기획ㆍ제작한 것으로 서태지의 생일인 2월 21일에 맞춰 출시된다.
(서울/연합뉴스)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