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5.01.27 20:58 수정 : 2005.01.27 20:58

대상 웰라이프는 어린이 전용 클로렐라인 아이 클로렐라를 출시했다. 아이 클로렐라는 어린이들이 먹기에 다소 컸던 기존 클로렐라의 크기를 정당 200mg에서 150mg으로 줄여 섭취하기 편하게 만들었다. 또 어린이 두뇌성장에 도움을 주는 클로렐라 추출물, DHA와 칼슘도 보강했다. 가격은 한 병 3만원(1.5개월분 540정). 080-996-5000.

%%990002%% ● 국제상사 프로-스펙스는 친환경적인 아동용 학생가방 프로미 에코 백을 선보였다. 이 가방은 에스코트(에틸렌과 스타이렌의 중합체로 구성) 코팅 처리로 인체에 유해한 환경호로몬 물질을 최소화했으며, 기존의 PVC(폴리염화비닐) 코팅 가방보다 무게가 15% 가볍다. 또 U자형 멜빵 형태로 제작해 가방의 흔들림을 잡아주는 등 안정성과 활동성을 높였다. 색상은 빨간색과 감색 두 가지이며. 가격은 4만8천~6만5천원이다.

%%990003%% ● 한국피앤지가 새 기저위 큐티 편안한 아기를 내놓았다. 이 제품은 1g의 흡수 파우더로 물을 200배까지 흡수할 수 있어 아기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해준다. 또 순면 속옷 감촉의 소프트 매직 커버, 오줌을 감지하면 노란색 선이 파란색으로 변하는 오줌감지센서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52개 들이 중형과 40개 들이 대형이 각 1만5천원대, 42개 들이 특대형이 2만4천원대.

웅진식품이 속풀이 음료 속프리를 출시했다. 속프리는 예로부터 즐겨먹던 민간 전래의 속풀이 재료인 국산 벌꿀, 헛개나무 열매, 매실이 들어 있는 천연 기능성 음료이다. 85㎖ 한 병 2천원.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