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9.04.06 17:33 수정 : 2009.04.06 17:33

한국신문협회(회장 장대환)는 고양시(시장 강현석)와 공동으로 ‘2009 신문·뉴미디어 엑스포’(Newspaper EXPO 2009)를 5월1일부터 5일까지 킨텍스 전시장 4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신문엑스포는 전국 47개 주요 신문사가 참여하는 국내 최초의 대규모 행사이며, 신문업계·학계·교육계 관계자를 비롯해, 학생·일반인 등 5만여명이 참관하는 대규모 신문 종합 전시·박람회이다. 전시·박람회에서는 신문의 가치와 우수성을 보여주는 다양한 자료들이 전시되며, ‘나의 신문만들기’와 ‘NIE 현장수업’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국내 주요 신문을 한 곳에 모아놓은 ‘신문산업관’은 일반인들이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신문산업에 관한 종합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참가 신문사들은 홍보 부스를 마련 참관객들을 상대로 자사 지면의 특장점과 활동사업, 발전방향, 미래상 등을 소개한다. 신문사 외에도 종이, 잉크, 윤전기 등 신문 제작과 관련된 업체들의 홍보를 접할 수 있다.

특히 신문사 취업 설명회를 함께 열어 다양한 취업 정보도 제공한다고 하니 언론사 취업을 희망하는 예비 언론인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부스 안내 및 참가 신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nexpokore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자료제공 : 한국신문협회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