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09.10.04 23:47
수정 : 2009.10.04 23:47
|
제 68회 동경 추계 국제선물용품전
|
㈜힐링스톤(대표 김승범)은 한국의 청정지역에서 생산되는 희귀한 천연광물 ‘골드 세리사이트(Gold Sericite)’를 개발하여 건강벨트, 목걸이, 팔찌, 화장품, 매트리스, 온수매트 등의 건강제품을 제공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원적외선 방사량이 우수하여 혈액순환과 신진대사에 도움을 주는 ‘골드 세리사이트’ 건강 액세서리는 금천 견운모의 효능을 더욱 빠르게 경험할 수 있다. 늘 착용하고 다닐 수 있도록 고안된 건강 액세서리는 기존 건강제품과는 다르게 천연 견운모 세라믹으로 이루어져 있다.
견운모는 예로부터 균형이 깨진 몸의 균형감을 회복하고 오염된 물질을 정화해 치유해주는 약재로 동서양에서 사용되어온 귀한 암석이다. 견운모를 이용한 제품들은 어깨가 결리거나 통증으로 혈액순환이 잘 안된 다고 느껴질 때, 머리가 무겁거나 뒷목이 뻣뻣할 때, 휴대전화와 컴퓨터를 장시간 사용할 때 등 폭 넓게 사용이 가능하다.
힐링스톤의 건강제품은 기존 노년층만을 대상으로 한 타사제품과 달리 학업에 지친 수험생, 가사일이 많은 주부, 업무와 스트레스가 많은 직장인 등 현대인 모두가 사용할 수 있도록 심플하고 피트한 디자인을 제공하여 멋과 기능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다.
힐링스톤(www.healingstone.com)은 올해 9월 일본 동경에서 개최된 ‘제 68회 동경 추계 국제선물용품전(The 68th Tokyo International Gift Show 2009 AUTUMN)’에 참가하여 200,000명이나 되는 참관객을 대상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강 액세서리(세리사이트 건강팔찌, 세리사이트 건강목걸이, 세리사이트 건강벨트 등)를 홍보하고 돌아왔다.
이번 박람회에서 힐링스톤의 건강팔찌와 목걸이, 허리벨트는 까다로운 일본인들에게도 큰 인기가 있었으며, 현장에서도 상당량의 판매가 이루어졌다. 힐링스톤의 제품을 설명하는 부스에서는 많은 관람객들로 발 디딜 틈이 없었으며, 정말로 이게 돌로 만든 팔찌, 목걸이인지 묻는 관람객들이 많이 있었다고 한다.
힐링스톤 관계자는 “박람회 이후 본사에 일본 바이어가 방문하여 샘플로 제품을 구매해가는 등 박람회 조기의 성과가 가시적으로 나타나고 있어 매우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 자료제공 : 힐링스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