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9.10.15 16:59 수정 : 2009.10.15 16:59

‘키즈 스타 모델 선발대회‘ (주)메르베베, (주)빅플래닛 엔터테인먼트 공동 추최

‘100만원의 주인공을 찾아라!’

아이들에게 특별한 순간을 안겨주고 꿈을 현실로 키울 수 있는 ‘키즈 스타 모델 선발대회’가 ‘특별한 감동을 주는 명품 베이비스튜디오’ ㈜메르베베(대표 이승주)와 ‘국내 최대 키즈전문 엔터테인먼트기업’ ㈜빅플래닛 엔터테인먼트의 공동주최로 열린다.

이번 대회는 최근 영화와 드라마에서 어린이 스타들의 활약이 두드러지고 있는 가운데 열려 차세대 스타를 꿈꾸는 어린이들의 열띤 경쟁과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는 10월 13일부터 11월 13일까지 한달 간 접수를 받아 심사를 통해 12월 4일 최종발표와 시상이 진행된다. 참가대상은 13세 이하의 어린이만 가능하며, 홈페이지(www.merbebe.com)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1차 심사를 통해 100명을 선발하고, 2차 온라인 투표와 전문가 심사를 통해 본선 진출자 10명을 선발하여 카메라 테스트를 통해 최종 수상자를 선정하게 된다.

2차 심사를 통과한 10명 모두에게는 방송출연 시 필요한 프로필 무료 촬영권을 제공한다. 1등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방송 출연 오디션 기회, 잡지모델 기회, 키즈 모델 교육기관 스타캐슬 무료 수강권이 제공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포토큐브 D4사이즈 40장 사진인화 무료쿠폰과 메르베베 주니어 상품 5만원 할인권, 워터 프런트 돌잔치 50만원 할인권 등이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세피앙 유아안전시트(BRITAX)와 유아식탁의자(ESPRIT), 백화점상품권, 영화예매권, 유아용품, 유아의류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행사를 주최하는 메르베베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스튜디오 업계를 선도하는 대표적인 기업이며, 현재 서울 역삼 직영점을 비롯하여 전국 17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빅플래닛 엔터테인먼트는 국내 최대의 키즈전문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며, 다양한 네트워크를 통해 조기 스타 발굴과 양성을 목표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대한민국 키즈산업을 이끌어가고 있는 두 기업의 공동주최로 한층 내실 있는 대회가 되기를 기대해 본다.

자세한 내용은 메르베베 홈페이지(www.merbeb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 자료제공 : 메르베베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