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09.11.03 09:33
수정 : 2009.11.03 10:00
|
자료제공 : 팜스백화점
|
대기업의 운영으로 안정적인 수익과 도심 재개발 특혜까지
최고의 투자 방법은 무엇일까?
재테크와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지금, 많은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가지는 궁금증일 것이다. 서점에는 투자 방법에 대한 지침서와 재테크 병법서들이 넘쳐나고 있다. 조금이라도 더 많은 수익을 위해 여러 투자 방법을 꼼꼼히 비교하는 것이 기본이 되어 가고 있다.
경기가 지속적인 회복세를 보이면서, 이러한 투자심리를 자극하는 방법들 중 특히 주목 받는 것이 바로 주식과 부동산이다. 주식은 장기적인 안목에서 아직까지 불안한 요소가 많으며, 실질적인 수익을 거두기 위한 변수가 너무 많다. 부동산 투자는 아파트를 중심으로 형성되어 있고, 초기 자금 마련이 힘들어 소액으로 투자하기에는 어려운 점이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소액으로 투자가 가능하며, 안정성과 수익성 그리고 환금성까지 두루 갖춘 투자 상품으로 ‘상가투자’가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한다.
은평뉴타운과 재개발지역, 불광역 환승역세권 등 각종 개발호재로 ‘팜스백화점’이 주목을 받고 있다. ‘팜스백화점’은 서울 은평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2001 아울렛’과 ‘킴스클럽’이 영업 중에 있다.
|
자료제공 : 팜스백화점
|
■ 은평뉴타운 ‘팜스백화점’의 주요정보
- 은평뉴타운과 삼송 신도시 조성효과
- 지하철 3, 6호선 환승역 지하 직접 연결
- 이랜드와 10년 장기임대계약 체결
- 은행금리보다 3배이상 높은 임대수익 지급 중
- 2001아웃렛, 킴스클럽 24시간 365일 영업 중
- 풍부한 임대수요(CGV, 문화센터, 어린이소극장, 이훈 에너지짐, 2001아울렛, 킴스클럽)
‘팜스백화점’은 지하2층부터 지상 7층까지 ‘이랜드’와 10년 장기임대계약이 체결되어 있어 기존계약자들은 2년 전부터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제공받고 있다. 이랜드에서 점포를 관리/운영해주기 때문에 은행 예치금처럼 안전하게 수익을 낼 수 있다. 은행금리의 3배 이상 높은 임대수익을 낼 수 있다고 하니 실속 있는 투자처로 관심을 가져볼 만 하겠다.
‘팜스백화점’은 시민의 평생교육을 보장하는 문화센터와 가족뮤지컬 공연장 ‘불광홀’, 지상11층부터 14층까지 입점해 있는 CGV 9개관, 인기스타 이훈이 직접 운영 중인 휘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문화공간을 확보하고 있어 이제는 서울 서북부의 문화 메카, 지역의 중심상권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10년 은평뉴타운과 삼송/지축 신도시의 개발이 완료되는 시점에는 서울 서북부, 경기고양, 파주 등의 유동인구까지 흡수하는 대규모 블랙홀 상권으로 거듭날 것으로 전문가들은 전하고 있다.
또한 상가 투자시의 실패위험이나, 투자 수익의 불확실성에 비추어 보아, 안전성과 수익성이 기존상가와 달리 투명하여 공영방송에 성공사례로서 보도된 바 있다.
‘팜스백화점’ 기존 분양은 완료된 상태이며, 회사 보유분에 한하여 분양 중이다. 점포의 위치는 선착순 호수를 지정하고, 좋은 위치에 따라 향후 권리금이 달라 질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문의 : 02-350-8924
* 자료제공 : 팜스백화점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