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G마켓
|
현대H몰(www.hmall.com)은 우수회원을 대상으로 문화공연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상위 3개 고객 등급인 First, VIP, Major 회원들을 대상으로 문화공연 이벤트를 열고,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뮤지컬 헤어스프레이 공연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중 ID 당 1회씩 응모 가능하며 당첨된 고객은 오는 12월 3일 한전아트센터에서 열리는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오는 12월 13일까지 열리는 ‘오즈의 마법사’ 문화공연 이벤트에서도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12월 16일 세종대극장(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 관람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롯데아이몰(www.lotteimall.com)에서는 VIP고객을 대상으로 도자기문화 체험 이벤트를 연다. 오는 28일 오전 10시부터 경기도 여주군 현대도자미술관에서 열릴 이번 행사는 롯데아이몰을 통해 응모한 VIP 고객 중 20가족이 함께한다. 미술관에서 도자기를 관람한 후 직접 도자기를 만드는 실습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 점심에는 바비큐 파티, 도자기 만들기 실습 이후에는 레크레이션 시간도 있어 고객들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제공하게 된다. CJ오쇼핑(www.CJmall.com)은 자사 사옥을 활용해, 상위 2%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O VIP CLUB(오 브이아이피 클럽)’을 진행함과 동시에 강좌, 문화 공연 참여 혜택 등을 제공함으로써 쇼핑 이상의 ‘라이프 스타일’ 제안자가 되겠다는 전략이다. ‘O VIP CLUB’은 크게 3종류의 VIP 프로그램을 통해 CJ오쇼핑 스튜디오 견학체험, 문화 강좌, 공연 및 체험 행사 등을 진행한다. 뷰티클래스, 발레체험교실 등 각종 행사들이 좋은 반응을 얻은바 있다. G마켓 마케팅실 김재돈실장은 “점차 온라인쇼핑에 대한 신뢰도와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로열티가 높은 VIP 고객 관리에 더욱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관련 마케팅도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 자료제공 : G마켓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