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9.11.30 14:45 수정 : 2009.12.01 11:20

자료제공 : 대명리조트

다시 찾아온 스키시즌,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의 운영계획이 매니아 층의 환영을 받고 있다. 매년 많은 스키매니아 층이 다녀가는 비발디파크는 24시간 운영하고 2300여 객실과 더불어 한층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비발디파크는 서울-춘천 고속도로의 개통으로 인해 서울에서 약 40분의 접근성을 가지게 되었고 신규 특별분양도 진행중이다. 신규 특별분양상품은 기본20년 장기상품(기명,무기명)에서 옵션10년 단기상품 등이 있으며, 각종 무료혜택 및 할인혜택도 부여된다. 또한 계약금 입금과 동시에 전국 대명콘도를 언제든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쏠비치호텔&리조트, 제주를 포함한 비발디파크, 설악, 변산, 경주, 단양, 양평 등 8개의 전국 직영리조트와 현재 착공 진행중인 거제리조트를 포함해 추후 새로운 직영시설도 모두 회원가로 저렴하게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VVIP 회원들을 위한 소노펠리체가 12월 9일 그랜드 오픈을 하고, 경남 거제에는 거제리조트가 새롭게 착공된다. 거제리조트는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소동리 115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15,668평 500실 규모로 지어질 예정이다. 거제리조트와 전국 8곳의 직영체인은 객실수에서 업계 최고 수준이며, 각 지역별로 고루 분포되어 있어 여행을 계획한 회원들의 숙박문제를 한결 가볍게 해주고 있다.

자료제공 : 대명리조트

전국 체인망은 업계에서 가장 많은 객실 수를 보유하고 있고, 회원권 하나로 동일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어 앞으로 더욱 더 확고한 자리를 잡을 것으로 보인다. 30년 동안 고객과 함께한 대명리조트의 회원권으로 전국 최고의 명소를 둘러보며, 가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이번 겨울, 리조트 회원권에 관심을 가졌었다면, 이번 대명리조트 신규회원모집이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나만의 프라이드를 완성시킬 수 있는 기회를 마음껏 누려보자.


회원가입문의 : 02- 2186-5624, 5687

홈페이지 : www.dmlc.co.kr/vivaldi

* 자료제공 : 대명리조트 본사 레저사업국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