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일랜드코스메틱
|
스킨아일랜드, 착한 가격과 우수한 품질이 경쟁력
‘피부가 숨쉬는 섬’ 스킨아일랜드
발효화장품은 피부 깊숙이 흡수되어 산뜻한 피부를 장시간 유지시켜 준다. 또한 피부 노화방지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평균가격은 5~10만 원대로 고가에 판매되고 있다.
올해 화장품 전체 시장규모는 약 8조원으로 추정된다. 정부가 발표한 경기 회복 전망에 따라 화장품 수요가 더욱 확대될 것이란 것이 관계자의 분석이다. 성장률은 전체 소비재 평균 3.4%보다 3배 이상 높다. 여성이 많이 소비하는 제품이다 보니, 경쟁 또한 치열하다.
고가로 인식되어온 발효화장품을 스킨아일랜드가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했다. 효능 또한 우수하여 앞으로 발효화장품 대중화를 선도할 것으로 예상된다. 다시 말해 소비자에게 한층 더 다가서고 있는 제품이라 하겠다. 또한, 스킨아일랜드가 실시한 소비자 테스트 결과 품질이 월등히 앞선다고 평가되었다.
스킨아일랜드는 유익한 식물의 발효 추출물을 배합하여 만든 화장품이다. 미생물 자체효소를 이용해 만든 발효 추출물 사용해 가히 천연화장품이라고 하겠다.
스킨아일랜드 관계자는 “올해 수도권에 오프라인 매장 개설을 준비 중이며, 이를 바탕으로 브랜드샵으로 진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덧붙여 “제품에 진정성을 담고, 명확한 컨셉을 전달할 수 있는 메시지를 만들어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인식시킨다면 충분히 차별화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일랜드코스메틱은 ‘스킨아일랜드’ 런칭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홈페이지(www.skinisland.co.kr)에서 무료체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자료제공 : ㈜아일랜드코스메틱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