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마크시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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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크시티는 운정동에 지하 4층~지상 10층, 삼평동에 지하 3층∼지상 7층, 판교동에 지하 1층∼지상 4층 규모로 들어서는데, 이 지역들은 서울과의 접근성은 물론 판교신도의 독보적인 항아리 상권 지역이다.
●서울시 외곽순환도로 신분당선의 이용률을 높이기 위해 접근도로 구축 ●신분당선 (강남 진입 16분 소요) 강남역-양재역-판교역-정자역(2012년 개통, 강남 20분 소요 예상) ●성남여주복선전철 (총53.8㎞) 판교역-이매-삼동-광주-대쌍-곤지암-신둔-이천-부발-능서-여주 ●동서간(안양~광주), 남북간(서울~용인) 지역도로망 확충 지구 내 간선도로망 보완 성남시 분당구 운정동과 삼평동, 판교동은 5만 가구에 달하는 배후 세대를 독점하는 핵심 상권이며, 특히 서판교역 역세권 상가로 신분당선 개통 시 교통프리미엄이 기대된다. 상가투자의 ”안전성”, 7개동의 네이밍을 통한 “상가의 브랜드화”그리고 지리적으로 완벽한 “입지조건”이다. 서판교 고급주택지를 배후로하는 항아리상권의 중심부, 동판교와 서판교를 연결하는 중심대로변 로데오거리에 자리 잡고 있다.마크시티’는 동판교 1개 필지,서판교 6개 필지, 상가규모로는 올해 최대규모로 구성되어 있는데, 시행사는 ㈜미래와우리들PFV이며 근린상가로는 이례적으로 대기업인 쌍용건설이 책임준공을 맡기로했다. 다올부동산신탁이 건축물분양에 관한 법률에 따라 신탁업무를 처리하여 투자의 안전성을 확보하였다. 자족형 지구인 판교지구는 대단지 아파트와 고급 빌라, 유럽형 단독주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판교내 상가비율은 여타지역에 비해 현저히 낮아 생활 밀착형 임대수요와 고급배후지를 기반으로하는 각종 브랜드 런칭이 넘쳐나며 그만큼 투자의 매력도는 상승 할 수 밖에 없다. 마크시티는 주변 녹지공간을 훤히 내려다 볼 수 있도록 건물전면과 측면을 통유리로 마감했으며, 일반 근린생활시설로는 보기 드물게 쌍용건설이 책임준공을 맡아 건물의 가치를 더욱 높인다. 마크시티는 단순한 근린상가 건물이 아니라, 7개동의 네이밍을 통한 상가의 브랜드화를 추구해 판교의 명성에 걸 맞는 명품 상가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문의 : 031-8016-5505 * 자료제공: 마크시티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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