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0.03.15 18:07
수정 : 2010.03.15 18:07
|
자료제공 : 안산1대학
|
안산1대학(총장 김득중)은 대학 채플관을 완공하고 15일 전교직원과 지역사회 인사들을 초청하여“채플관 봉헌예식”을 가졌다.
안산1대학 채플관은 전문대학에서는 유일하게 단독 채플관으로 건립되어 전문대학 학원선교의 또 다른 이정표를 제시하고 있어 벌써부터 기독교계통의 대학들로부터 벤치마킹 모델로 관심을 받고 있다.
안산1대학 채플관은 연면적 2,898.26㎡로 지하 1층 지상 4층으로 건축되어 3~4층은 교회 및 관련 부속실로, 1~2층은 평생교육원이 자리하게 되어 교육을 통해 지역사회 선교의 가교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안산1대학 김득중 총장으로부터 봉헌위임을 받은 한정석 전 서울남연회 감독은 교직원과 학생들의 신앙교육을 세워진 이 건물이 거룩하게 구별되어 하나님 나라를 확장하는 학원사역의 사명을 잘 감당해 줄 것“이라며 예배당 봉헌에 앞서 우리 자신을 먼저 봉헌해야 그 유익이 배가 될 것임을 말하였다.
|
자료제공 : 안산1대학
|
김학중 안산시기독교연합회 회장 겸 안산1대학 평생교육원 명예원장은 축사에서 “수 많은 기독교대학 중 채플관을 마음에서 실천으로 옮겨 건축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대단한 하나님의 역사하심임을 말하고 채플관을 준비한 손길들에 안산시 전체 교회를 대표하여 감사의 마음을 표한다“고 말하였다.
연이어 채플관 건축 관계 공로자와 시공, 감리자에게 학교법인 새빛학원 최기석이사장이 감사패를 전달하고 내외빈과 함께 채플관 시설을 돌아보는 것으로 모든 봉헌예식을 마쳤다.
*공로 및 감사패 시상자 현황
채플관 건축위원장 김일준 새빛학원 이사
공사감독관 안산1대학 이순희 교수
설계감리사 (주) 도일건축사사무소 대표이사 정익균
시공자 대양건설(주) 대표이사 김용갑, (주)보원이엔씨 대표이사 뱌준원
대양건솔(주) 부장 고일권(현장소장)
감리사 (주)천일이앤씨 대표이사 이광우
안산1대학 채플관은 이미 학생들의 채플과 전체 교직원 월요채플이 운영중에 있으며, 지역주민들에게도 개방되어 시민들이 함께 나누는 진정한 예배공간으로 활용될 전망이다.
* 자료제공 : 안산1대학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