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0.03.17 10:11 수정 : 2010.03.17 10:11

클리오 2010 s/s 메이크업 트렌드 ‘원 코드 룩’ 중 ‘비비드 볼륨’ 비주얼, 자료제공 : 후이즈

봄이 다가오면서 많은 여성들이 화사한 페이스 연출을 위해 지갑을 열기 시작했다. 최근 이러한 여심을 사로잡기 위해 한 가지 아이템만 구매해도 2-3가지 아이템이 따라오는 봄맞이 기획 세트 판매가 눈에 띈다. 특히 2010 봄 트렌드 룩을 제안하며 실제 사용된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 발 빠른 뷰티 트렌드 세터라면 다음을 주목 할 것.

‘샵 클리오’(www.shopclio.com)에서는 2010 스프링 트렌드 룩 연출 아이템을 기획 세트로 구성하여 판매한다. ‘샵 클리오’는 색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와 클리오의 자매 브랜드 페리페라의 제품을 판매하는 직영 온라인 샵이다.

‘샵 클리오’에서 각 브랜드에서 제안한 2010 스프링 트렌드 룩을 완성할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을 한데 모아 판매하는 것이다. 올 봄, 보다 사랑스럽고 트렌디한 메이크업 연출을 위해 ‘샵 클리오’를 방문해 보자.

‘클리오’는 2010 스프링 트렌드로 ‘원 코드 룩’을 제안하며 올 봄, 얼굴의 ‘볼륨’을 강조하는 ‘비비드 볼륨’을 선보였다. ‘비비드 볼륨’은 얼굴의 도드라진 부위를 효과적으로 강조하여 보다 입체적이고 세련되게 연출하는 메이크업 룩이다. ‘비비드 볼륨’은 화사한 핑크 빛 섀도우로 컬러 포인트를 주고 한방에 풍성한 볼륨이 연출되는 볼륨 마스카라로 속눈썹 볼륨을 강조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여기에 화사한 컬러의 반짝이는 립글로스로 입술 볼륨을 완성하면 된다.


클리오 아트섀도우 기획세트, 자료제공 : 후이즈
‘샵 클리오’에서는 ‘비비드 볼륨’ 룩에 사용된 클리오 ‘아트 섀도우’를 구매하면 ‘다이아몬드 글로스(미니)’와 ‘마스카라(미니)’ 그리고 ‘립앤아이리무버’를 증정하여 이 기획세트 하나면 완벽한 스프링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함께 증정되는 립 앤 아이리무버는 포인트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클렌징해주어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책임져 준다.

페리페라 2010 s/s 메이크업 트렌드 ‘로맨틱 스프링’ 중 ‘프리티 퓨어’ 비주얼, 자료제공 : 후이즈
‘페리페라’는 2010 스프링 트렌드로 ‘로맨틱 스프링’을 제안하며 누드 메이크업에 핑크 컬러로 포인트를 준 ‘프리티 퓨어’를 선보였다. ‘프리티 퓨어’는 내추럴한 베이스에 화사한 핑크 립 컬러와 치크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사랑스럽고 순수하게 연출하는 메이크업 룩이다. ‘프리티 퓨어’는 화사한 피부 표현에 아이라이너로 또렷한 눈매를 강조하고 상큼한 핑크 립스틱을 발라 완성할 수 있다.

페리페라 원더 오브 립스 기획세트, 자료제공 : 후이즈
‘샵 클리오’에서는 ‘프리티 퓨어’룩을 연출할 수 있는 ‘원더 오브 립스’를 구매하면 립밤과 블러셔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 ‘립앤치크(미니)’와 ‘원더라이너(미니)’를 함께 증정한다. 최근 ‘체리 핑크’와 ‘츄잉 오렌지’ 컬러를 새로 출시한 ‘원더 오브 립스’는 우수한 보습력으로 촉촉하고 사랑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또한 여기에 립밤과 블러셔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립앤치크’를 사용해 입술과 볼에 톡톡 발라주면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프리티 퓨어’ 룩이 완성된다.

자세한 내용은 클리오와 페리페라의 본사 직영 샵인 ‘샵 클리오 (www.shopcli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자료제공 : 후이즈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