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0.05.31 14:03
수정 : 2010.05.31 14:03
|
네파걸 엔젤과 함께한 일본여행, 자료제공 : 네파
|
매년 100%의 성장률을 보이는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NEPA)'
매년 100%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NEPA)’가 패션브랜드 검색순위 1위라는 결과물을 창출해냈다. 이는 우수성과 상품의 다양화, 직원들의 친절도 향상 등 끊임없는 노력으로 인한 결과다.
네파(NEPA)는 ‘MC몽’을 전속 모델로 선정하여 기존 고객층에 더해 젊은 고객층의 유입을 활성화시켰으며, 기존의 마케팅 기법인 TV광고, 잡지 광고, CF 등의 틀을 깨고, PPL(간접광고)마케팅과 소셜마케팅을 중심으로 뉴미디어 마케팅을 통한 멀티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내 주목을 받고 있다.
끊임없이 새로운 마케팅을 선보이는 네파(NEPA)는 최초의 블로그 모델, 트위터, 미투데이 등의 소셜마케팅을 접목한 새로운 멀티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네파(NEPA) 브랜드를 신선하고 트랜디한 이미지로 향상시키고 그 네임 밸류를 높여 가고 있는 것이다.
특히 이번에는 ‘하나투어’와 랜드사인 ‘넷재팬’과 함께 영상 분야 최고 파워블로거인 ‘말사장’과 ‘네파걸’을 지원, 협찬하여 일본 여행을 하는 트렌디한 영상을 통해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노출하고 있다. 해당 동영상은 유튜브 (
http://www.youtube.com/watch?v=jihme_w1ViY)를 통해 볼 수 있다. 네파는 이 뿐 아니라, 오는 6월 3일부터는 국내에 도입된 ‘QR코드’를 통해 스마트폰 및 아이폰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 할 예정이다.
또, 오는 6월 9일에는 남아공 월드컵 응원단에 참여하는 영상분야의 최고 파워블로거인 ‘말사장’ 이 다양한 의상과 색다른 멋진 영상을 선보이며 브랜드 노출을 시도 할 계획이다. 영상 분야에서 이미 저명한 ‘말사장’은 지속적인 코마케팅 및 코프로모션을 통해 주식회사 바우스(vows)의 뉴미디어 사업부의 마케팅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다.
게다가 오는 6월 12일에는 더욱 많은 사람들과 월드컵 응원을 함께 할 예정으로, 서울시에서 주최하는 제 2회 ‘서울 캠핑 페스티벌’ 행사 협찬 및 네파의 브랜드 서포터즈 50여명과 함께 남아공 월드컵 승리를 위한 응원전을 펼칠 예정이다.
네파의 광고 대행사인 ‘주식회사 바우스(VOWS)’ 관계자는 “하루가 다르게 변해가는 시대에 최초의 새로운 마케팅을 끊임없이 시도하고 성공적으로 이끌어가며 마케팅 시장에서 마케팅의 트랜드세터로 자리잡아 갈 것”이라며 “네파(NEPA)의 블로그 모델로 활동중인 애즈원 (As One)은 6월 16일 싱글앨범 발매와 동시에 다양한 코프로모션 및 코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 자료제공 : 네파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