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7.07.06 16:30 수정 : 2017.07.06 16:34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홍보캠페인을 “와디즈”에서 시작하다
세계최초, 체중을 자동컨트롤 하는 신발“슈플렉스 웨이트핏”신제품 개발공급
비만인과 임산부,과 체중, 노약자의 무릎관절보호와 허리통증감소에 효과

1차 “와디즈”를 통하여 홍보캠페인시작

“슈플렉스 강춘성대표는 불우이웃돕기 홍보캠페인을 2017년7월31일까지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인”와디즈”에서 특별가(공급가격 38%~50%)로 현재 예약주문을 받고 있다. 한 켤레 판매시 한 켤레 생산(비용)은 불우이웃돕기에 사용하며 이번 행사가 끝난 후에는 불우이웃돕기에 국내외 선교지원 사업을 추가하여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슈플렉스에서 이번에 공급되는 정장화(신사화,숙녀화) 6모델과 캐주얼화 4모델은 미국 나사(항공우주국)에서 개발된 웨이브스프링을 체중의 60%을 지지하는 발뒷굼치 부분의 아웃솔에 이중으로 장착, 체중을 자동으로 조절해 준다. 비만인, 과체중, 임산부, 노약자 등이 착용하면 무릎관절을 보호할 수 있으며 허리에 오는 통증을 감소시켜 주고 비뚤어진 체형을 바르게 해주는 세계 최초로 개발된 기능성 건강신발이다.

의료용 신발 발명 특허 인증기술을 토대로 설계 제작된 차별화 제품

지난 2년 동안 1억원 이상의 개발비(목, 금형비외)를 투자하여 세계최초 체중을 자동 컨트롤 하는 신발, 웨이트핏을 개발했다. 체중을 자동으로 컨트롤하는 슈즈 슈플렉스 웨이트핏은 체중다중제어 스프링장치 및 이를 이용한 체형교정과 관절통증을 완화시켜 주는 의료용 신발 발명특허(제10-018905호)인증기술을 토대로 과학적인 설계와 인체공학적으로 제작해 시중에서 판매되는 일반 기능제품과 차별화하였다.

세상의 빛과 소금 역할을 위한 “원포원 비즈니스”

신발 한 켤레를 판매할 때마다 한 켤레 (생산)비용은 소외된 불우이웃을 위하여 사용하며 인류의 건강과 퍼스널 가치를 최상으로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전세계 비만인구 21억명과 정상인 51억명의 근골격계질병(무릎과 허리통증, 어깨결림, 척추측만증)예방과 재활운동시에 필요한 슈즈를 개발, 생산, 공급함으로서 온 인류의 생활의 삶의 질을 높이고 불우이웃돕기와 국내외 선교 지원(세계 기독교공동체 : 22억명)을 위해 2036년 매출 4조원 달성과 1조원의 재정을 마련할 계획이다.

앞으로 전개할 신개념의 공유가치창출 경영전략은 불우이웃돕기와 국내외 선교,인류의 건강을 경영목표로 가치를 부여하며 창출하는 과정에서 회사의 핵심역량을 만들고 전세계 기독교인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이끌 예정이다.

자료 제공 : 슈플렉스

내피소재는 추운 겨울에 따뜻하고 더운 여름에 시원한 신물질 첨단소재 (광물질 소마티드)와 흡한속건 신소재는 수분을 흡수,건조하므로 신발내부를 쾌적하게 만들어 주며 향균 작용으로 냄새를 제거한다.

* 자료 제공 : 슈플렉스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