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7.09.01 10:04 수정 : 2017.09.01 10:04

자료제공 : 전국자원봉사연맹

자료제공 : 전국자원봉사연맹
자료제공 : 전국자원봉사연맹
오늘 8월 31일, 전국천사무료급식소 홍보대사 안연홍이 종로 3가역 일원에 위치한 천사무료급식소 종로지소를 깜짝 방문하여 서울 지역 독거노인을 위한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가졌다.

안연홍은 지역 소외된 노인들을 위해 배식을 하며 식판을 나르는 등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고, 낮은 자세로 어르신들을 진심으로 다해 섬기는 모습을 보였다.

전국천사무료급식소 안연홍 홍보대사는 “홍보대사로서 홍보활동뿐만 아니라, 직접 어르신들을 위해 자그마한 일이라도 하고 싶어서 참석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시간이 날 때마다 종종 봉사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평소 따뜻한 마음으로 선행활동을 펼쳐온 배우 안연홍은 지난 8월 초 경, 전국천사무료급식소의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앞으로 다양한 홍보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배우 안연홍이 홍보대사 활동을 하는 전국천사무료급식소는 사단법인 전국자원봉사연맹 산하의 기관으로써 독거노인, 빈곤노인을 위해 전국 26개소가 운영 중이며, 사랑의 도시락 배달 등 고령화 사회에 노인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비영리기관(NGO)이다.

* 자료 제공 : 전국자원봉사연맹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