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7.11.02 17:58 수정 : 2017.11.03 11:44

자료제공 : 디노코스메틱

자료제공 : 디노코스메틱

요즘 피부는 스트레스와 공해 같은 자극에 많이 노출되고 있다. 계절이 바뀌는 환절에는 작은 자극에도 민감하게 반응하기 쉽다. 특히 건조하고 차가운 바람에 수분을 빼앗기는 겨울철에는 더욱 피부에 신경을 많이 써야 한다.

단기간에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피부과 시술의 경우에도 피부가 자극으로 인해 어느 때보다 민감해진 상태이기 때문에 평소보다 더욱 세심한 관리가 요구된다.

이렇게 피부가 민감해진 경우 화장품을 잘 못 사용하거나 관리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는다면 오히려 피부는 더욱 예민해지고 색소침착이나 트러블 같은 부작용을 겪게 된다. 그렇다면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 방법은 무엇일까?

자료제공 : 디노코스메틱

‘디노코스메틱’의 강필구 대표는 먼저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 강화 제품을 활용하여 피부의 회복력을 높여주고 시술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방법을 제안했다.

디노코스메틱의 대표 브랜드 ‘피노셀’은 유해환경속에서 점점 위험해지는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을 궁극적인 목표로하고 혁신적인 원료와 최고 성능의 제품으로 스킨케어 전문가들로부터 인정받은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이다.

피토셀 록시크림은 펩타이드콤플렉스, 병풀추출물, 구아이아줄렌 등이 함유된 피부집중 개선 크림으로 효능 성분들의 시너지 작용으로 민감성 피부에 필요한 피부 진정, 손상 케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손상 케어에 그치지 않고 지모 추출물,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같은 성분들이 보습, 진정은 물론 피부 지방층의 탄력을 집중적으로 되살려 피부를 건강하게 빛나게 한다.

피노셀 관계자는 “현재 록시크림은 병원과 에스테틱샵에서 전문가들이 먼저 사용하고 있으며, 전문가들도 인정한 만큼 록시크림으로 매일 반복되는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보자”고 밝혔다.

다가오는 12월에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피노셀’ 두 번째 라인 ‘록시 인텐시브겔’이 출시예정이며, 제품 구매는 공식판매처인 스킨원(www.skin1.co.kr)을 통하여 구매가 가능하다.

* 자료 제공 : 디노코스메틱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