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8.04.04 10:02 수정 : 2018.04.04 10:02

365mc

“지방흡입을 원하는 전 세계 모든 사람에게 훨씬 더 안전하고 고품질의 수술 결과를 선사하는 세계 최고 지방흡입 병원을 만들 것이다.” 지방흡입 전문병원 365mc 이선호 대표원장의 포부다. 지방흡입 의술을 수입하던 한국은 이제 선진 기술을 역수출하는 나라가 됐다. 이러한 변화에 비민클리닉 지방흡입 특화 의료기관 365mc가 비중 있는 역할을 했다는 데는 이견이 없다.

365mc가 글로벌 도약 전진기지는 대전 글로벌365mc병원이다. 글로벌365mc병원은 지방 흡입 선진 기술을 전 세계에 전파하는 허브, 즉 선진 지방흡입 기술을 전수하는 교육의 장이 될 것이다. 글로벌 정보기술(IT) 기업과 세계 최초로 개발한 인공지능 지방흡입 기술인 ‘MAIL 시스템’(Motion capture and Artificial Intelligence assisted Liposuction System) 고도화를 위한 연구소도 4월 문을 연다.

MAIL 시스템은 수술 동작을 사물인터넷(IoT) 센서로 디지털화해 패턴을 분석해내면 수술 만족도와 수술 안전성을 크게 향상시킨다. 지방흡입 수술 후 경과를 빠르게 예측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지방흡입은 수술 후 8주 뒤에야 수술 예후를 확인할 수 있지만 이 시스템은 수술 직후 환자 상태를 바로 예측해 알려줄 수 있다. 인공지능이 최적화된 가이드라인을 의사에게 제시할 수 있어 수술의 안전성과 만족도가 크게 향상될 것이라고 이 원장은 전했다.

대전 글로벌365mc병원 이선호 대표원장.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