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9.07.26 14:04 수정 : 2019.07.26 14:04

앤서니 브라운, 뮤지컬 <비바 프랜드> 오픈 기념 내한
앤서니 브라운과 함께하여 더욱 특별했던 ‘SHAPE GAME’
앤서니 브라운 글로벌 공식 라이센스 뮤지컬 <비바 프랜드>
뮤지컬 <비바 프랜드> 포스터 공모전 개최

앤서니 브라운은 나의 프리다, 윌리 시리즈, 고릴라, 돼지책 등 이 시대의 최고의 그림책 작가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스테디셀러 작가이다. 뮤지컬 <비바 프랜드>는 앤서니 브라운이 직접 기획하고 디즈니의 주먹왕 랄프, 타잔 등의 안무감독 믹 탐슨이 총 예술감독으로 참여하여 큰 관심을 모았다.

뮤지컬 <비바 프랜드>는 앤서니 브라운의 글로벌 공식 라이센스 뮤지컬 작품으로 인기 작품 11권을 총망라하여 창작되었다. 인터파크 티켓오픈시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올 여름방학 대한민국의 어린이와 부모들의 뜨거운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자극적이지 않고 예쁜 공연을 펼치며 아이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선사한다.

자료 제공: 문화감성아츠

전 세계를 매혹시킨 작가 앤서니 브라운이 자신의 작품으로 만들어진 뮤지컬 <비바 프랜드>의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특별 내한했다. 앤서니 브라운은 25일 뮤지컬 <비바 프랜드> 4시 공연에 아이들과 함께 공연을 관람하고 공연 후 ‘SHAPE GAME’과 사인회를 진행했다. ‘SHAPE GAME’은 그림을 통해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앤서니 브라운이 제시한 창의성 드로잉 게임으로 아이와 어른 상관없이 함께 할 수 있다.

뮤지컬 <비바 프랜드>에서는 창의성 드로잉 게임인 ‘SHAPE GAME’을 이용하여 앤서니 브라운 포스터 공모전을 진행한다. 공연을 관람하고 느끼게 된 감성을 SHAPE GAME’으로 표현하여 뮤지컬 포스터를 탄생시키는 공모전으로 참여한 작품을 앤서니 브라운이 직접 심사하여, 수상 작품들은 추후에 뮤지컬 <비바 프랜드>의 포스터로 사용될 예정이다.

* 자료 제공 : 문화감성아츠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