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패밀리사이트

  • 한겨레21
  • 씨네21
  • 이코노미인사이트
회원가입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5.01.17 16:29 수정 : 2005.01.17 16:29

국민카드, 설날 무료 귀성행사

KB카드가 설날을 맞아 KB카드 회원과 국민은행 KB스타클럽 회원에게 무료 귀성·귀경 버스를 운행하는 ‘제 6회 고향길 사랑 대축제’를 실시한다. 무료 버스는 2월7일 서울을 출발해 부산, 광주, 대전, 대구, 전주, 울산 등 22개 주요도시로 직행 운행하고, 2월10일 귀경길에 오른다.

신청하고자 하는 회원은 1월21일까지 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지역과 출발 일시를 입력하면 된다. 본인을 포함해 4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 탑승 시각을 3지망까지 선택할 수 있어, 낙첨되더라도 다른 시간대 2~3순위로 당첨될 수 있다. 당첨여부는 1월25일 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탑승고객은 약 6800명이다.

스스로 공부하는 ‘돈’ 교육과정

경제·경영 출판사인 더난출판이 일본의 ‘돈의 IQ·EQ 프로그램’을 도입해 본격적으로 실시한다. 이 상품은 <돈의 IQ·EQ >의 저자 혼다 켄이 ‘돈’을 주제로 만든 셀프 스터디 교육시스템이다. 프로그램은‘돈의 IQ’, ‘돈의 EQ’로 구분해 각각 5개월 과정으로 진행된다.

‘돈의 IQ’ 프로그램은 어떻게 돈을 모으는가가 주된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돈을 모으기 위해 알아야 할 지식과 세금, 비즈니스 방법 등이 담겨져 있다. ‘돈의 EQ’프로그램에는 돈을 다루는 습관 체크부터 자신에게 맞는 돈 다루는 법, 행복한 부자가 되는 법 등을 다룬다.

특히 이 프로그램은 교육 프로그램 최초로 100% 환불제도를 실시한다. 교육과정이 끝난 뒤 내용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효과가 없어 한 달 안에 환불을 요청하면 프로그램 가격을 모두 돌려 준다. 매달 한 번씩 각 단계별 교재와 오디오 시디(CD)가 제공되며, 5개월 과정 금액은 49만5천원이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