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5.03.24 13:40 수정 : 2005.03.24 13:40

게임업체 넥슨은 24일 한국코카콜라와 제휴해 온라인 경주게임 '카트라이더' 공동 마케팅을 벌이기로 했다고 밝혔다.

코카콜라는 카트라이더 이미지가 새겨진 코카콜라를, 넥슨은 코카콜라 포인트서비스 '코크플레이(CokePLAY.com)' 전용 아이템, 코크플레이 전용 트랙을 내놓게된다.

카트라이더 이용자들은 코카콜라를 구입해 들어 있는 10자리 코드를 코카콜라코크플레이 사이트에 입력해 모은 포인트로 카트라이더의 코크플레이 전용 아이템을구입할 수 있다.

양사는 또 총 상금 5천만원 규모의 게임대회 '코크플레이배 카트라이더 리그'도함께 여는 등 다양한 공동 마케팅 행사를 벌일 계획이다.

(서울/연합뉴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