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6.04.14 19:05 수정 : 2016.04.14 19:05

네이버는 2008년부터 해온 ‘파워블로그’ 선정을 중단한다고 14일 밝혔다. 파워블로그란 우수한 지식 콘텐츠를 제작·공유하는 블로그를 골라 인증 로고를 붙여주는 것으로 지금까지 2073개가 선정됐다. 이는 블로그 활동이 활발하지 않던 시절 개인의 지식과 경험을 적극 공유하고 소통하는 문화를 확산하는 데 기여했다.

네이버는 “블로그 콘텐츠가 워낙 방대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탓에 특정 기준을 적용해 우수한 곳을 가려내기가 어렵게 됐다고 판단했다. 모바일 흐름에 맞춘 새 제도를 만들고 있다”고 밝혔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