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7.04.10 16:08
수정 : 2017.04.10 16:08
에스케이텔레콤(SKT)은 전산시스템 개편을 위해 5월11일 오후 8시부터 15일 정오까지 가입과 해지 등 주요 업무를 일시 중단한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기간 동안, 에스케이텔레콤 대리점·온라인 사이트·고객센터 등에서 신규가입·번호이동·변경·해지·요금납부·에이에스(AS) 업무가 중단된다. 인터넷·로밍·휴대전화 결제·애플리케이션 등의 업무도 중단된다. 다만 이용 중이던 이동전화·유선전화·인터넷·멤버십 할인 서비스는 정상적으로 유지되고, 고객센터를 통해 통화품질 상담과 분실 제품 정지 및 해제 요청도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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